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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회사는 통관대행 업무의 전문화와 효율성을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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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관

대유

수입물품은 국민의 건강과 안전 등 생활에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수출보다 그 절차가 까다롭고 복잡합니다. 물품을 수입하고자 할 때에는 물품의 품명, 규격,
수량 및 가격 기타 대통령령이 정하는 사항을 세관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수입신고

수입신고는 외국물품을 국내로 들여오겠다는 의사를 세관장에게 표시하는 것으로, 수입신고 시점에 적용법령, 과세물건, 납세의무자가 확정되게 됩니다.
수입신고는 당해 물품을 선(기)적한 선박 또는 항공기가 입항한 후에 한하여 신고할 수 있으나, 신속한 통관을 지원하기 위해 일정요건이 갖추어진 경우 출항전
또는 입항전 수입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수입신고는 수출신고와 달리 통관지 세관에 하는 것이 원칙이나, 출항전 또는 입항전 신고의 경우 적재한 선박 또는
항공기의 입항 예정지를 관할하는 세관장에게 신고하거나, 내륙운송을 통해 보세구역에 장치할 경우 그 보세구역을 관할하는 세관장에게 신고하게 됩니다.

수입신고 시에는 B/L(또는 AWB), Invoice, Packing List 및 해당되는 경우 원산지증명서에 대한 정보를 세관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수입신고서를 접수한 세관에서는 신고한 물품에 대하여 서류확인이 필요할 경우 관련 서류를 세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C/S 등을 통하여 검사대상으로 지정된
화물은 신고자의 입회 하에 검사 및 심사 후 이상이 없으면 수입신고를 수리하게 됩니다.
수입물품에 대한 세관의 심사 결과 수입신고가 정당하게 이루어진 것으로 확인되면 당해 물품에 대한 관세, 부가가치세 등 제세액을 납부하거나, 당해 세액에
상당하는 담보를 제공하여야 물품을 반출할 수 있습니다. 담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수입신고 수리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관세법인 대유 수입통관서비스 특징
  • 동식물검역, 식품검역 등 수입물품 요건구비업무 일괄 대행
  • 과세가격, 관세율, 품목분류 등 관세법규준수를 위한 전문 관세사의 직접 상담 제공
  • 본사(안산) 및 지사(부산지사, 인천공항지사, 인천항지사, 평택지사, 울산지사)에서 일관된 통관 정보 제공
  • 고객 요청 장소까지 최적 물류비용 산출 및 관련 부대비용 정산 대행 서비스 제공
수입통관 절차

수입통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