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소개
각 페이지 이름

우리회사는 통관대행 업무의 전문화와 효율성을 추구합니다.

  • home >
  • 각 페이지 이름

인사말

관세법인 대유 대표 관세사 정화신입니다.

관세법인 대유는

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며,
1988년 창사 이래 다양한 파트너와
꾸준한 동반 성장
을 이뤄왔습니다.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늘 발로 뛰는 자세로 수출입통관 및 관세환급 업무의 각종 난제 들을 현장에서 슬기롭게 극복하였고, 최고의 전문가들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통관사업영역과 컨설팅사업영역 모두에서 단순한 수익창출을 목적으로 한 것이 아니라,‘고객이 발전함으로 서 우리도 발전한다’는 철학으로 철저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고, 보다 나은 편의제 공와 고객만족을 실천하고자 했습니다.

전국적으로 6개(안산, 인천항, 인천공항, 평택, 울산, 부산)의 본지사를 직영하고, 오랜 경력으로 전문화된 국내 최고수준의 통관팀을 확보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통관서비스와 관세환급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경력 20년 이상의 통관 및 환급분야 실무진이 본지사에 모두 배치되어 관세법인 대유의 업무역량을 더욱 견고히 뒷받침해주고 있습니다. 컨설팅사업영역에 있어 FTA, AEO, 기업심사, 불복청구 등 각 분야별 전문 자문 관세사를 배치하여 성공적으로 업무성과를 이뤄나가고 있습니다.
관세법인 대유는

전국적으로 본사직영체제의
네트워크를 보유한 최고수준의
대형법인
입니다.

이러한 네트워크는 전국 각지의 통관이슈를 전지사가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최단시간 안에 문제해결을 위한 용역과 비용등의 투입을 효과적으로 결정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통관에서의 ONE STOP TOTAL 서비스와 본사에서 직영하는 물류서비스를 통하여 업무처리에 역동성을 부여하였고, 고객의 소중한 화물은 최적 의 리드타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자유무역협정이 확대됨에 따라 수출입물품에 대한 원산지 판정과 협정관세의 적용, 사후검증에 대한 대응 등 그 업무영역이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통관업무도 더욱더 복잡 . 다양화 되고 정확성이 요구되는 상황입니다. 기업의 사후관리에 대한 관리 강화로 인해 납세자의 권익은 이제 더 적극적으로 보호되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새로운 자유무역의 패러다임이 확산되는 가운데, 우리나라의 관세와 무역제도도 이에 발 맞추어 급격하게 변화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관세법인 대유는

경쟁의 소용돌이에서도 스스로를
돌아보고 미래를 준비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명성에 도전
하겠습니다.

저희 대유는 날로 변천 발전해나가는 업무환경에 선제적으로 적응하고 변화된 시장을 적기에 파악하고 이에 대응함으로써 고객의 발전에 부응하겠습니다. 이에 늘 혁신의 자세로 양질의 통관서비스와 컨설팅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관세와 무역에 관한 궁금증이 있으실 때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요청과 아울러 심부름도 맡겨주신다면 성심성의껏 처리해 드릴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관세법인 대유 대표관세사    정 화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