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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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회사는 통관대행 업무의 전문화와 효율성을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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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직영사무실 체제의 통합된 고객정보를 기반으로 한 원스탑 통관서비스

관세법인 중 본사 및 지사등 전사무실에 대한 직영체제를 갖춘곳은 흔하지 않습니다.
거래처와 함께 성장해 온 관세법인 대유는 모든 사무실이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는 관세법인으로 관세사 법인화에 따른 국가적 정책 방향에 가장 부합하는 체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입항지인 부산항, 인천항, 인천공항, 평택항, 울산에 지사를 운영하여 물류서비스와 연계된 신속한 서비스를 최소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세법인 대유 대표 관세사 정화신입니다.

고객통합 서비스

관세법인 대유의 모든 고객은 당사 본사 차원의 수출입/컨설팅 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수출입통관 실무업무는 지사별 담당자를 선정하여 지사 책임하에 진행되며,
고객 애로사항이나 품목분류 문의 또는 관세행정과 관련된 고객 안내 등
본사차원에서 대응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개별 전문가 단위로 본지사에서
축적된 고객정보는 고객관리시스템을 통하여 필요시 적절하고 효과적으로 공유되어
고객 서비스 향상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본사 관할 일괄 환급서비스

기납증/분증의 발급 및 환급신청과 관련된 업무는 모두 본사에서 중앙집중적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사 환급부서에서는 취합된 수출입자료를 토대로
환급을 진행하기 전 품목분류의 정확성 등에 대하여 일종의 사후심사를 시행한 후
환급업무를 진행합니다. 이러한 업무방식 덕분에 고객의 세관제출정보의 오류를
미리 검출해 낼 수 있어 고객의 관세리스크를 경감시킬 수 있습니다.

본사 및 지사의 유기적 협조

본사에서는 각 본/지사에서 진행되는 수출입통관자료에 대하여 품목분류의 정확성과
과세가격의 적정성 등을 포함한 통관적법성 자체사후심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정기적 자체심사에서 발견된 사항에 대해서는 관세행정의 적법성을 유지하고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향에서 고객 컨설팅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본사차원의 통합 컨설팅 서비스

본사 차원에서 세관출신 및 일반시험출신 관세사로 구성된 별도의 컨설팅 부서를
운영하며 다음과 같은 종합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 수출입통관 비용(물류비용 등) 절감 방안 안내
  • · 고객 수출입통관내역에 대한 정기적 사후자체심사
  • · 품목분류, 관세평가 등에 대한 행정심판대행
  • · 원산지표시, 원산지증빙 및 FTA 컨설팅 서비스
  • · 수출입물류보안(AEO제도) 컨설팅 서비스